면접 방식 문의

7월 넷째주에 면접 진행이라고 되어있는데, 면접 방식이 대면인지 비대면인지 궁금합니다.

해당 일자에 해외에 있을 예정이라 대면 면접 참석이 어려워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