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 관련 문의드립니다.

이번에 13기 디지털 트랙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27년2월 졸업 예정자여서 졸업 예정 증명서가 다음 학기 등록해야 발급되는 상황이고 수료예정증명서는 발급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대체 가능한 서류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