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13기 디지털 트랙(칩설계 특화) 지원 예정자입니다.

저는 27년 2월 졸업 예정이고, 현재 휴학생이라 졸업예정증명서와 수료예정증명서 모두 발급이 안 됩니다. 학교 증명서 발급 시스템에서 제가 뽑을 수 있는 서류는 성적증명서, 수료증명서, 재적증명서, 학적부, 휴학증명서(최종학력증명서)뿐입니다.

이런 경우 졸업(예정)증명서는 제출이 어려운데, 다음과 같이 제출해도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졸업(예정)증명서 대신, 기타 첨부파일 칸에 재적증명서를 제출하는 방식
  2. 또는 성적증명서만 제출하는 방식

가능한 방법으로 안내해주시면 그에 맞춰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